외부기사 > 외부기사일반

라이머, 숀리에게 폭풍굴욕?

등록 2011-08-22 13:17:08 | 수정 2011-08-22 13:23:18

숀리와 근육대결에서 ‘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



가수 라이머와 다이어트 트레이너 숀리가 출연한 ‘모욕감 시리즈’ 2탄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 각종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이 영상은 몸짱 연예인으로 소문난 라이머가 헬스 클럽에서 운동을 하며 자신의 근육에 만족해 하던 중, 옆에서 운동하던 숀리에게 기가 죽어 모욕감을 느끼며 마무리 되며 보는 이로 하여금 폭소를 일으키고 있다.

이미 NS윤지의 따귀 영상으로 화제가 되었던 ‘모욕감 시리즈’의 2탄으로 알려진 이 영상은 곧 발매될 버벌진트의 4집 <고 이지(Go Easy)>의 수록곡 중 하나인 '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의 티저 영상으로, 영상에 대한 관심과 함께 버벌진트의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라이머의 근육이 숀리옆에 있으니 아기 같다", "도서관에서 보다가 뿜었다", "모욕감 시리즈 3탄이 기대된다”등 다양한 반응과 관심을 보이고 있다.

버벌진트의 소속사인 브랜뉴 뮤직측은 “이 영상은 이번달 31일 발매되는 버벌진트의 정규앨범 <고 이지(Go Easy)>에 앞서, 24일 선 공개되는 싱글 ‘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의 티져 영상인 ‘모욕감 시리즈’이다.”며 “이번이 그 두번째 편이며, 더욱 기발하고 재미있는 후속편들이 준비되어있으니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버벌진트는 오는 24일 싱글 ‘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31일 정규앨범 <고 이지(Go Easy)>가 발매될 예정이다.



송호섭 기자